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의 아들’ 신승태, 3회 연속 고향의 얼굴로…변함없는 애향심이 빚어낸 아름다운 동행

by 클라라영 2025. 4. 25.

속초=연합뉴스 제공

속초의 자랑스러운 아들, 가수 신승태 씨가 고향 속초시의 홍보대사로 3회 연속 위촉되며 그의 깊은 애향심과 빛나는 활약이 아름다운 동행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속초시는 시정 홍보와 도시 브랜드 가치 증진에 기여하는 인물을 홍보대사로 선정하며, 신승태 씨는 2021년부터 활동하며 속초를 향한 뜨거운 애정과 홍보 열정을 보여왔습니다. 그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속초시는 연임 제한 규정을 개정, 신승태 씨는 20274월까지 속초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고향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예정입니다.

 

고교 시절부터 국악 활동에 매진하고 퓨전 국악 밴드 씽씽멤버로 K-컬처 확산에 기여한 신승태 씨는 2020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 실력파 차세대 주자로 전국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의 음악적 역량과 대중적 인기는 속초의 문화와 관광 홍보에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신승태 씨는 재위촉 소감을 통해 속초를 향한 깊은 애정을 표현하며, “전국은 물론 세계 곳곳에 속초의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신승태 씨와의 동행에 감사를 표하며, “속초의 아름다움을 담아 세계 속에 속초를 알리는 데 힘써주길 바란다는 격려와 기대를 전했습니다.

 

고향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헌신으로 속초의 매력을 빛낼 가수 신승태 씨. 그의 음악과 진심이 속초 곳곳에 따스한 울림으로 퍼져나가, 속초를 더욱 매력적인 도시로 만들어갈 그의 빛나는 활약을 응원합니다.